빠른 상담 예약

  • 상담유형

원장님의 전하고 싶은 이야기
  • 남자리프팅에도 트랜드가 있다!

  •  

    리프팅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연령이지만, 못지않은 영향을 미치는 것이 성별입니다.

    여자와 피부두께, 골격 등의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남자만을 위한 리프팅 플랜이 필요합니다.


    대부분 여성들의 경우 어릴 때부터 화장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비교적 많았으며 관리를 하는 경우가 있었지만 남성분들은 성인이 되고 사회생활을 하게 되면서 관리에 필요성을 느끼는 경우가 많았기에 기초 케어도 늦은 시기에 신경 쓰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노화가 더욱 빠르게 진행될 수 있는 것이구요.


    다행히 최근엔 남자들도 그루밍족이 많이 늘어나면서 리프팅에 관심도가 높아지고있습니다.

    남성들의 경우 짧은 시술을 선호 하며 적은 통증과 빠른 회복을 선호하는 경향성이 있습니다.

    또한 극적인 리프팅효과보다는 자연스러움을 선호합니다그래서 보통 레이저리프팅으로 많이 시작하곤 합니다.

    그러나 여성은 얼굴이 매끈하고 갸름한 편인 반면, 남성은 피부가 더 두꺼우며 눈썹위 뼈가 굵고, 선이 더 또렷하며 각이 져있고 피하지방이 적은 편입니다. 따라서 전체적인 윤곽이 비교적 강하기 때문에 남자는 레이저리프팅만으로 만족도가 떨어질 가능성이 높으며, 단순히 강하게 당겨주는 PDO 실 리프팅만 할경우 볼륨이 없는 부위가 더 도드라져보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여성의 경우에도 볼살이 없거나 볼륨이 부족하면 리프팅 후에 볼륨이 없는 부위가 도드라질 가능성이 있지만요.


    남성의 경우 여성에 비해 SMAS층이 대부분 두껍게 형성되어 있고 이에 맞게 얼굴을 정확히 분석하고 강도를 조절해 커스터마이징 시술이 필요합니다그렇다고 남자에게서 깊은층에 무작정 많은 실루엣을 사용할경우에는 만족도가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벡터와 층을 고려한 시술이 더더욱 필요한 시점입니다또한 남성들의 경우 절개부위에 굉장히 민감한경우가 많아서 빠른 일상회복과 함께 최소한의 절개 혹은 절개없는 리프팅을 고려하므로 상대적으로 가늘고 이물감이 적은 실을 적절하게 선택하여 시술하면 만족도 높은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친구 추가하시면 실시간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름
관심부위
핸드폰번호 - -
실시간 비용상담

정보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고객님의 전화로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이름
상담부위
핸드폰번호 - -

성형 고민 상담은? 당연히, 메이드 영

빠른 상담 신청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