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상담 예약

  • 상담유형

원장님의 전하고 싶은 이야기
  • 프리미엄 실루엣소프트! 의사 선택이 중요한 이유!

  •  

     

     

     

    제가 원장님들을 상대로 수십차례 강의를 하면서 의사선생님들께 항상 드리는 말씀이지만 아무래도 비싼시술이다 보니, 케이스선정 그리고 병원선정을 잘 하셔야하는 시술입니다. 참고로 저희병원은 실루엣소프트를 메인으로 하는 병원이고 저도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시술입니다. 실루엣소프트 블랙라벨, 블루라벨로 지정된 병원이구요. 

    굉장히 자유도가 높되 디자인이 어려울 수 있는 시술입니다. 이러한 실루엣소프트 정말 핫하지만 받지 말아야하는 케이스가 있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성비가 떨어진다.

    환자들이 가장 많이 지적하시는부분이고 저도 일부 동감하는 부분입니다. 대신에 메인 성분이 PLLA (식물에서 추출한 젖산을 결합하여 만든 물질로 화상 환자의 피부 복원이나 봉합사의 원료, 의료 산업에서 30년 넘게 사용되어온 안전한 물질) 이다보니 다른 실들에 비하여 3-4배 정도 오래 갑니다. 그래서 다른 실을 3-4번 할 때 한번 하게 된다면 오히려 더 싸지는 효과를 볼 수도 있습니다. 예를들면 실루엣을 긴 실을 활용해서 디귿()자로 걸어주는 방법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한줄로도 두줄의 효과를 내는 방식으로 보완이 되고 있습니다.

    2.     즉각적은 효과는 떨어진다, 리프팅 자체의 힘만은 약하다.

    첫주차에는 좀 애매해지지만, 두번째주에 더 좋아지는 경과사진 첨부.

    실루엣은 콜라겐이 충분히 모일 시간이 필요하고, 초기에 콘이 고정되지 않고 자유롭게 노트와 노트 사이를 움직일 수 있는 콘 재질이기 때문에 그동안에 콘이 고정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조직을 강하게 당기는 시술이 아니라, 부드럽게 연결해주는 조직 재배치의 시술이기 때문에 바짝 당겨주는 느낌을 원하신다면 실루엣소프트와 함께 가시가 달린 PDO cog실을 함께 병행해주면 초기효과와 후기효과를 같이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되면 처음부터 2년까지 계속 이어지는 리프팅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3.     너무 많이 쳐졌거나, 너무 고령인 분들은 부적합합니다.

    피부가 너무 얇거나, 두껍거나 X, 살짝 올렸을 때 1-2cm 정도 올라가는 적절한 중간정도의 피부 두께를 가지신 분들이 받기에 좋은 시술입니다. (사진첨부) 너무 많이 쳐진분들보다는 중등도 처짐이 있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쳐짐이 너무 심한 분들은 PDO 코그 실이 직각적으로 많이 당겨지고 만족도도 높기 때문에 병행하는 것을 반드시 추천합니다.

     


     

     

친구 추가하시면 실시간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름
관심부위
핸드폰번호 - -
실시간 비용상담

정보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고객님의 전화로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이름
상담부위
핸드폰번호 - -

성형 고민 상담은? 당연히, 메이드 영

빠른 상담 신청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