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상담 예약

  • 상담유형

원장님의 전하고 싶은 이야기
  • 안면윤곽수술, 뼈 모양도 중요하지만 연부조직의 재배치도 매우 중요합니다!

  •  

    안면윤곽 재수술을 많이 하다 보니 환자분들께서 뼈 모양은 그럭저럭 예쁜 모양으로 수술이 되었으나  

    수술 후 볼살이나 턱살, 그리고 턱끝의 처짐 등으로 인한 부작용을 많이 보게 됩니다.

     

    저도 많은 재수술을 오랫동안 하다보면서 이런 현상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뼈 수술 후에 뼈 수술 시간만큼이나 조직의 재배치에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그리고 뼈 수술 이외에 처짐방지를 위해서 필요한 과정들에 아낌없이 시간을 할애합니다.

    골막을 다시 재배치하는 과정이나 처져보일 수 있는 지방을 제거해주는 과정, 심지어 봉합마저도 굉장히 중요한 과정입니다.

    그러므로 이 모든 것을 직접 제 손으로 해야 직성이 풀립니다. 매우 중요한 과정이니까요.

     

    그리고 수술에 있어서 광대축소술에서 처짐이 유발될 것으로 보이는 환자분들에게 무모한 과대축소는 하지 않으며,

    ​광대축소술 후 심부볼돌출로 인한 처짐, 광대뼈 아래쪽의 지방축적으로 인한 처짐 등을 예방하기 위하여 심부볼지방제거와 광대지방흡입을 동반하여 수술합니다.

    사각턱축소술 후에는 골막재배치라는 과정을 꼼꼼히 하여 골막이 제대로 자리잡지 않아서 생기는 처짐을 예방하고 있으며,

    턱끝성형술 후 턱끝의 근육이 처지지 않게 하기위하여 근육을 끌어올려 봉합하는 방법을 개발하였습니다.

     

    당연히 뼈 수술은 안면윤곽을 하는 의사에게 기본이므로 잘 수술해야 합니다.

    저는 수술 후에 환자분에게 전 후 CT를 꼭 확인시켜 드립니다.

    뼈는 당연히 예쁘게, 이차각과 불유합이 없도록 수술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 중요한 뼈 이외에 연부조직도 굉장히 중요하므로 성형외과 전문의라면 뼈만 가지고 이야기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이 안면윤곽을 하는 치과의사와 안면윤곽을 하는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절대적인 차별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방법으로 수술을 하며, 뼈 수술 후 조직을 어떻게 처리하느냐,

    그것이 수술 후에 얼굴에 드러나는 윤곽의 최종결과에 굉장히 중요한 요소임을 인지하시고 수술에 임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친구 추가하시면 실시간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름
관심부위
핸드폰번호 - -
실시간 비용상담

정보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고객님의 전화로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이름
상담부위
핸드폰번호 - -

성형 고민 상담은? 당연히, 메이드 영

빠른 상담 신청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