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상담 예약

  • 상담유형

원장님의 전하고 싶은 이야기
  • 안면윤곽재수술은 한 가지 방법만으로는 해결이 불가능 합니다.

  • 안면윤곽재수술은 다양한 수술방법(메탈프리 + 나사고정 + 소프트윤곽)으로 수술이 가능하며

     

    기존의 수술방법에 따른 재수술을 잘 아는 의사에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얼굴뼈와 연부조직의 구조, 그리고 각각이 원하는 이미지와 가장 효과적인 수술방법의 선택, 그리고 나사에 대한 거부감 등

     

    고려할 요소들이 많아서 그분들 각각에 맞게 다양한 재수술 방법들을 구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각의 병원에서 수술 후 재수술을 고려하는 분들을 상담할 때는 전에 수술하셨던 분들이 어떤 점을 고려하여 그러한 수술방법을 사용하였고,

     

    그 방법에 맞는 효과적인 재수술이 무엇인지 판단해야합니다.

     

    모든 수술은 그 수술 방법 자체가 문제가 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또 각각의 수술방법에 있어서 그 수술방법이 가지고 있는 장단점은 분명하게 존재합니다.

     

    그리고 그 수술을 잘 할 줄 모른다면 그 수술이 갖고 있는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기 힘듭니다.

     

    수술을 하는 의사들도 "내가 하는 수술이 최고이며, 내가 할 줄 모르면 나쁘다." 라는 이분법적 사고에 빠지기 쉽습니다.

        

     

    저는 1차 수술에 있어서, 재수술에 있어서도 한 가지 방법으로만 수술하지는 않습니다.

     

    예를들어, 광대축소술의 경우 메탈프리법, 전후방 고정법, 후방고정법, 옆광대축소술, 45도광대축소술 등 5가지가 넘는 방법으로 수술합니다.

     

    물론 선호하는 방법은 존재합니다만, 모든 분들에게 한 가지 방법을 억지로 구겨 넣지 않습니다.

     

    오히려 다양한 수술방법들을 활용하여 그 분에 맞는 적절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한 가지 방법을 고집한다면.. 쉽게 갈 수 있는 길을 힘들게 돌아서 가야만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윤곽재수술은 다양한 사례자의 수술경험과 다양한 수술 방법적 노하우 즉, 윤곽전문성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저는 안면윤곽만을 집중하여 연구하고 검증된 특허기술력이 바탕이 된 다양한 수술방법(메탈프리 + 나사고정 + 소프트윤곽)으로 만족스런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떤 분은 효과 부족으로 상담을 받으셨지만 뼈수술은 잘 되었고, 더 이상의 뼈수술이 얻는 이득이 크지 않아 소프트윤곽술으로서 수술을 진행하는 경우도 있으며,

     

    기존에 나사를 제거하면서 나사없이 재수술이 가능한 경우도 있고,

     

    기존에는 나사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재수술에 있어서 나사를 사용해야만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안면윤곽 재수술을 하는 의사는 다양한 수술방법을 확실한 신뢰를 받을 만큼 할 줄 알아야 합니다.

     

    다양한 수술을 이해하고 있어야 그 수술에 대한 재수술도 잘할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재수술 또한 아는 만큼 보입니다.

     

     

친구 추가하시면 실시간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름
관심부위
핸드폰번호 - -
실시간 비용상담

정보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고객님의 전화로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이름
상담부위
핸드폰번호 - -

성형 고민 상담은? 당연히, 메이드 영

빠른 상담 신청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