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상담 예약

  • 상담유형

안면윤곽 재수술
  • 턱끝재수술의 원인 1 : 이차각

  • 턱끝성형술의 재수술 중 가장 많은 원인을 차지하는 요인은, 바로 이차각입니다.

    이차각이란 뼈가 반듯한 모양을 가지지 않고 울퉁불퉁한 모양을 가져서 마치 각을 이루는 모양을 말합니다.

     

    턱끝부위는 지방이 잘 쌓이지 않는 부위이기 때문에 뼈의 울퉁불퉁함이 얼굴에 잘 드러날 수 밖에 없는 부위입니다.

    따라서 턱끝수술을 할 때에는 처음부터 이차각이 생기지 않도록 수술을 하여야 하고, 이차각이 잘 생기지 않는 방법을 일차적으로 고려를 해야 합니다.

     

    이차각의 첫 번째 원인은 처음 수술에서 뼈를 반듯하게 자르지 못하고 울퉁불퉁하게 잘렸기 때문입니다.

    이는 대부분 의사의 미숙한 손기술에 의한 원인입니다. 모든 윤곽을 하는 의사가 턱뼈를 반듯하게 자르는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뼈를 예쁘게 자르는 기술은 책에 나와 있는 내용이 아니고 책으로 배울 수 있는 내용도 아닙니다. 보통 의사의 고유의 타고난 기술력에 좌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두 번째 원인은 티절골이나 절골술을 하고나서 잘린 뼈가 회복이 되고 다시 붙는 과정에서 반듯하게 붙지 않기 때문입니다.

    뼈의 접촉이 원활하지 않거나, 뼈가 원래 붙어있던 자리에서부터 틀어져서 붙게 되거나, 뼈가 잘 붙지 않고 골흡수가 일어나면 뼈의 굴곡과 비대칭이 생깁니다. 이때 생긴 굴곡은 얼굴에 고스란히 흔적이 남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턱끝성형술에서 뼈를 절골하고 다시 붙이는 방법을 일차적으로 선택하지 않습니다. 

    턱끝을 전진하여야 할 경우에는 당연히 절골술을 선택하는 것이 맞지만, 갸름해지거나 턱끝의 길이를 줄이는 방법에서 우선적으로 메탈프리 방식을 일차적으로 선택하는 이유는

    절골술은 뼈를 수술 하고나서의 변화에 대하여 예측이 힘든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다시 한 번 강조 드리지만 턱끝부위는 지방이 잘 쌓이지 않고 모양이 잘 드러나는 부위이기 때문에 뼈가 우선적으로 반듯하고 예쁘게 잘려야 합니다.  

친구 추가하시면 실시간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름
관심부위
핸드폰번호 - -
실시간 비용상담

정보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고객님의 전화로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이름
상담부위
핸드폰번호 - -

성형 고민 상담은? 당연히, 메이드 영

빠른 상담 신청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