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상담 예약

  • 상담유형

안면윤곽 재수술
  • 완전분리 후 고정형 광대재수술 및 턱수술 후 비대칭 개선 그리고 나사완전제거




  •  

     

    이분은 기존에 광대축소술, 턱끝성형술, 사각턱축소술 흔히 말하는 윤곽 3종 수술을 하신 후 발생한

    광대 45도의 효과부족, 턱의 전반전 비대칭, 턱끝의 돌출불만족으로 내원하신 분 입니다.

     

    기존 나사의 제거를 강력하게 원하셨고 광대 부위에는 약간의 불유합 및 뼈의 흡수 현상이 있었지만 아래부분은 유합이 비교적 잘 되어있어서

    기존의 나사제거를 한 후 45도를 깎아주어 45도 각도의 돌출을 해결하였습니다.

    그리고 기존에도 턱의 비대칭이 있었다고 하셨지만 1차 수술시 턱의 밑부분만 해결되어 폭의 비대칭이 전혀 해결되지 않아 좌측과 우측의 피질절제양을 달리 하여 폭의 비대칭을 조절하였으며,

    기존 절골술로 턱끝의 돌출을 유도하였지만 그 모양이 아름답지 않아 턱의 돌출을 제거하고 턱끝의 조직을 성형하는 턱끝리프팅으로서 턱의 볼륨감을 달리 조정하였습니다.

     

     


     

     

    중요하게 설명할 부분이 있어 따로 동그라미로 표시 하였습니다.

    이분은 기존의 나사제거를 강력히 원하셨습니다.

    더군다나 정작 줄어들어야 할 부위에 나사가 고정되어 있어서

    나사를 제거하고 그 부위를 깎아주는 것이 나은 방법으로 사료되어 나사를 제거하고 튀어나온 부위를 깎아주어 45도 부위를 해결하였습니다.

    기존의 옆광대 축소정도는 만족하시어 옆광대 부위는 나사를 제거하는 것으로 수술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턱끝의 부위는 여성에 있어서 무조건 적인 돌출이 아름다운 것은 아닙니다.

    씨티상으로 보이듯이 맨 하단부위가 튀어나올 경우 약간 남성스러운 턱끝모양이 연출될 수 있습니다.

    저는 턱끝의 돌출을 유도할 때 맨 하단 부위가 아닌 약간 상방에 볼륨감을 주어 여성스러움을 유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분도 턱끝의 돌출이 아름답지 않아 나사제거 후 튀어나온 뼈 부위를 제거해주고 턱끝의 조직을 성형하여 중간부위의 볼륨감을 유도하였습니다.

     

    메이드영에서는 이분처럼 기존의 나사를 제거하면서 동시에 윤곽재수술이 가능합니다.

     

친구 추가하시면 실시간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름
관심부위
핸드폰번호 - -
실시간 비용상담

정보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고객님의 전화로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이름
상담부위
핸드폰번호 - -

성형 고민 상담은? 당연히, 메이드 영

빠른 상담 신청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