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상담 예약

  • 상담유형

메이드영 미디어
  • 안면윤곽수술, 충분한 상담 통한 개인 상태 확인 필요

  • 안면윤곽수술, 충분한 상담 통한 개인 상태 확인 필요 

     



     

    외모에 대한 욕심을 가지고 사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작고 갸름한 얼굴을 소망해 봤을 법하다. 

    하지만 안면윤곽수술은 간단한 수술이 아니기에 막막함과 부담감이 뒤따를 수 있다.   

    안면윤곽의 구성요소는 얼굴뼈뿐 아니라 지방, 근육, 침샘, 심부볼 등 안면을 구성하는 모든 연부조직까지 포함된다. 

    안면윤곽수술은 이중 필요한 부위만을 선택적으로 수술해 원하는 얼굴형을 만들 수 있다. 

    안면윤곽의 뼈수술에는 크게 핀을 사용하는 방법과 사용하지 않는 방법의 두 가지가 존재한다. 

    전문의는 환자와의 사전상담, 3D-CT 촬영 등을 통해 환자의 케이스에 따른 수술 방법을 결정한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핀의 유무와 함께 절골된 뼈와 뼈 사이 빈 공간, 즉 불유합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다. 

    절골 단면이 밀착된다면 불유합의 우려, 불유합으로 인한 볼처짐이나 함몰, 계단 현상 등의 발생 확률이 줄어들기 때문이다. 
      
    안면윤곽의 연부조직수술에는 이중턱/심부볼 지방 제거, 교근/침샘 축소 등의 다양한 방법이 존재한다. 

    연부조직은 분포와 양에 따라 수술이 적용되는 부위와 방법이 다르며, 경우에 따라 두개 이상의 수술을 동시에 진행된다. 

    이에 수술 효과를 기대하기 위해서는 CT 촬영을 통한 면밀히 분석이 중요하다.  

    안면윤곽수술은 얼굴뼈와 연부조직을 두루 살핀 후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또 수술뿐 아니라 사전 상담과 진단, 사후 관리 등의 순서가 체계적으로 갖춰져 있는 병원을 선택할 것을 권장한다. 

    도움말 메이드영성형외과 서범신 대표원장   

    http://medicalreport.kr/news/view/126901 

친구 추가하시면 실시간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름
관심부위
핸드폰번호 - -
실시간 비용상담

정보를 남기시면 상담원이
고객님의 전화로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이름
상담부위
핸드폰번호 - -

성형 고민 상담은? 당연히, 메이드 영

빠른 상담 신청
[자세히 보기]